하나대투證, 내달 8일 펀드투자상담사 무료강좌
2013-08-26 10:06:09 2013-08-26 10:09:41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하나대투증권은 다음달 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에이플러스에셋 본사 17층 강당에서 펀드투자상담사 자격 시험대비 무료 공개 강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이번 강좌는 다음달 14일 실시되는 펀드투자상담사 자격시험을 대비한 핵심 요약 강의다. 
 
유명 전문강사를 초빙해 세부 과목별 핵심을 정리할 예정이다.
 
자격 시험을 준비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fc.hanaw.com)에서 온라인을 통해 오는 9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100명 선착순이며, 다음달 5일 무료강좌 참석 대상자를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하나대투증권은 자본시장법 시행과 함께 증권사의 새로운 금융상품 판매채널로 떠오르고 있는 투자권유대행인의 지속적인 확대와 이를 통한 연계영업 강화를 위헤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하나대투증권 신채널사업부장 이동구 이사는 "이번 무료 공개강의가 펀드투자상담사 자격증 합격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합격 후 본인 선택 시 하나대투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