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해피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추석을 맞이해 다이렉트보험과 함께 하는 ‘해피추석’ 이벤트를 2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생년월일만으로 보험료 계산을 한 고객 모두에게 2000원 상당의 주유권 또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또한 보험료 계산 후 다이렉트보험에 가입한 가입자 모두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며, 추석과 관련된 사연 또는 다이렉트보험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지난 6월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은 인터넷 매체의 특성에 맞춰 쉽고 간편한 보험을 선보였다. 특히 다이렉트 암보험은 판매 관련 제반 비용을 대폭 절감하여 매우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다이렉트 연금저축 보험은 온라인보험의 특징을 살려 수수료와 각종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연금액과 환급률을 높였다. (3개월 환급률 96.5%, 30년후 환급률 244.3%, 보험료 33만원, 납입기간 10년, 2013년 8월 공시이율 3.80% 기준)
미래에셋생명 차승렬 e-Biz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평소보다 긴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으로 가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라며 “인터넷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렉트보험의 장점도 체험하고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