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 기자] 배우 장동건과 탕웨이가 코오롱스포츠의 새 얼굴로 조우한다.
코오롱스포츠는 대중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장동건과 탕웨이를 통해 차별화된 광고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특히 글로벌 스타 탕웨이는 영화를 통해 연기력은 물론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코오롱스포츠만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탕웨이와 함께한 광고는 현재 촬영 중으로 10월 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코오롱스포츠가 탕웨이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중국 비즈니스를 염두에 둔 것으로, 올 하반기부터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는 물론 중국 내 마케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박승화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팀장은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로 한단계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며 "현재 코오롱스포츠는 중국에 153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하반기 유통망 확대와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는만큼 글로벌 스타 탕웨이와의 조우는 이러한 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한다.
◇9월에 진행된 장동건 화보 이미지.(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