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밀레는 '고어텍스 재킷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F/W 시즌 새로 출시된 밀레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할 경우, 힙색으로도 변형 가능한 '패커블 백팩', '뉴 고어텍스 프로' 를 적용한 재킷을 구매하면 헬스케어 스마트기기 '워키디' 를 증정한다.
'뉴 고어텍스 프로' 란 아웃도어 활동 시 거친 표면과의 부딪힘과 마찰에 대항하는 내구성을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투습력이 기존 고어텍스 제품 대비 최대 28% 뛰어나 땀을 원활히 배출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뉴 고어텍스 프로를 적용한 밀레 신제품은 '판테온 고어텍스 재킷' 으로 구매자의 운동량을 측정 후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스마트 기기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팀 상무는 "고어텍스 소재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 만큼, 본인의 아웃도어 활동 패턴을 고려해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요즘 같은 날씨에는 물론 한겨울 산행에도 활용도가 높은 고어텍스 재킷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어텍스 재킷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사진제공=밀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