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유니클로가 대표적인 겨울아이템 '후리스(Fleece)' 컬렉션을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후리스를 대폭 할인하는 '한정 할인 행사' 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판매되던 '플러피 후리스 풀짚 재킷' 과 '플러피 후리스 풀집 재킷' 제품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유니클로 후리스는 스펀지처럼 부풀린 폴리에스터 소재가 따뜻한 공기 층을 만들면서 가벼움과 포근함을 동시에 실현한 제품으로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2013년 F/W 컬렉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더욱 폭 넓은 생활에서 활용될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스웨덴 스톡홀름 텍스타일 브랜드 '10-gruppen'(티오 그루펜)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도시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어반 후리스(Urban Fleece) 컬렉션'(10월 21일 출시)등을 여성 라인으로 출시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유니클로의 후리스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니클로 후리스 여성 풀집 파카 모델 착용 컷.(사진제공=유니클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