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美 강타한 최신 미드 '로우 윈터 썬' 방영
2013-10-21 09:47:57 2013-10-21 09:51:47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KT스카이라이프 영화·드라마전문채널 '선댄스채널'이 올해 미국 현지를 강타한 인기 드라마물을 연속 방영한다.
 
21일 스카이라이프(053210)는 '로우 윈터 썬(LowWinter Sun)'이 이달초 미국 인기 케이블채널 AMC에서 종영한 최신 드라마로 '선댄스채널'을 통해 내달 7일 밤 10시부터 국내 최초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우 윈터 썬'은 영국에서 방영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미국에서 재제작한 10부작 범죄 수사물로 미국에서 가장 범죄율이 높은 도시 디트로이트를 배경으로 복수를 위해 동료를 살해한 형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셜록 홈즈', '바디 오브 라이즈' 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마크 스토롱'이 주연을 맡아 탁월한 심리 연기를 펼치며,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작품이다.
 
또 스카이라이프는 '렉티파이(Rectify)' 시즌1도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할 방침이다.
 
'렉티파이'는 미국 선댄스채널에서 제작한 6부작 오리지널 시리즈로 여자친구의 살해 누명을 쓰고 19년간 복역한 사형수가 극적으로 풀려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주인공을 연기한 '아덴 영'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