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의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가 2014 입시 수험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디지털대성은 49년 입시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를 실시한다. 합격예측의 핵심으로 꼽히는 기준점수의 경우 디지털대성은 여러 해에 걸쳐 평가 노하우가 쌓여 높은 신뢰도의 기준점수를 자랑하며, 이를 토대로 합격 가능성을 진단한다.
어떤 대학을 지원해야 할 지 고민일 때 디지털대성의 정시합격예측을 이용하면 본인의 점수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수험생이 지원한 군별 최대 5개 목표대학의 모의지원자 성적분포와 개인의 등수, 경쟁률, 타 대학 지원현황까지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사이트 대성마이맥에서는 자사 논술팀의 부산 대성학원 출강 기념으로 부산대의 논술 시험인 수시학업역량평가 강좌를 무료로 실시한다.
강희재(부산대 자연계 수리논술 FINAL), 아르스노바(부산대 Final 완전정복), 엑시엄(2014학년도 부산대 완전정복 Final!-생명과학·화학·물리) 강사가 참여하며, 입시전형 분석은 물론, 출제 경향과 유형을 분석하며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논술 시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읽고 변별 요소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과 사소한 실수를 범하지 않을 만큼의 연습이 필요하다"며 "부산대 지원 예정 학생들은 이번 무료강좌를 통해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5252-110/02-569-4182/1544-7390)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