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원주 동부 선수단. (사진제공=KBL)
◇원주동부, 유소년 회원에게 점퍼 증정
원주 동부가 연고지에서 운영하는 유소년 농구교실 '주니어프로미' 회원을 대상으로 점퍼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동부는 기존 유소년 회원들과 12월 신규 유소년 회원에게 모두 점퍼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소년 회원들은 홈경기 무료입장을 비롯한 대회 참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경기 단체관람을 통해 경기 후 선수들과 기념촬영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주니어프로미 농구교실 12월 회원가입은 12월6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33-765-0025)로 하면 된다.
◇울산모비스, 해군 장병과 지적 장애우 홈경기 초청
울산모비스는 오는 27일 고양 오리온스와 홈경기 해군장병과 지적장애우를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비스는 '참사랑의 집' 지적장애우 학생 30명과 해군 ‘충무공 이순신함’ 장병 1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날 해군장병 30명은 지적장애우 30명을 대상으로 이동에서부터 경기관람까지 1대1 도우미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모비스는 이번 시즌부터 울산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단체관람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SK, 퀴즈노스-재클린 파이와 시즌 협약 체결
서울SK는 샌드위치 브랜드인 퀴즈노스, 수제 파이 브랜드인 재클린 파이와 올시즌 협찬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업체는 SK의 홈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에게 자사 제품을 나눠줄 계획이다.
'퀴즈노스'는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캐나다 등 30개국에 약 3000개의 점포를 갖고 있는 샌드위치 브랜드다. 국내에는 현재 30여개의 매장이 있다.
'재클린 파이'는 정통 수제 파이 브랜드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로 전국 배송을 하고 있으며 서울 신천역점과 경기도 화성 동탄점에 디저트 카페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