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 빅세일을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52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할인 가능하며 신규 고객에게는 100% 천연 유래 성분의 고급 세안 비누 '내추럴 클렌징 바 시어버터' 와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17일까지 2만원 이상 구입고객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전속 모델인 EXO가 출연하는 SM타운 위크 콘서트(12월 24일~25일) 티켓과 사인 CD, 고급 겔 마스크시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세일 기간동안에는 인기제품에 대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팀크림' 3종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등 대용량 크림에 대해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반값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과 76가지 다양한 컬러의 '스타일린 네일' 등의 제품에 대해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