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온성 강화 '엑스트라 웜 히트텍' 출시
2013-12-02 15:16:08 2013-12-02 15:20:09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기존 히트텍 대비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한 '엑스트라 웜 히트텍 (Extra Warm HEATTECH)'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엑스트라 웜 히트텍은 기존 히트텍 대비 약 1.5배 높은 보온성을 통해 추운 곳에서 장시간 야외작업이나 스포츠 활동을 할 때에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줄 수 있다고 한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기존 히트텍에 사용되는 섬유를 독자적인 방법으로 기모가공하여 두께감을 더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닿는 부분에 더 많은 공기 층을 만들어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흡습발열 기능 외에도 보온, 보습, 항균, 스트레치, 형태 유지 기능까지 갖춰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최상의 이너 아이템이 될 것이다.
  
유니클로의 히트텍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Toray사와 기술 협약을 통해 탄생한 신소재로, 피부 표면의 수증기를 흡수해 물분자의 운동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전환시켜 유지시키는 신개념 발열 테크놀로지 웨어이다. 소재 자체가 따뜻해지는 것이 히트텍의 가장 큰 특징이다.
  
엑스트라 웜 히트텍은 크루넥 타입의 남, 여 긴팔 티셔츠 제품과 여성용 터틀넥 타입 티셔츠로 출시되며,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