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이더는 겨울 레포츠 활동이 활발한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동용 스노우 재킷은 남아용 '로기' 와 여아용 '라니' 로 구성되어 있다. 남아용 재킷에는 활동적인 느낌의 아이더 로고 패치를 부착했으며 여아용 재킷에는 알록달록한 패턴의 소재를 더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로기' 아동용 스노우 팬츠는 팬츠 전체를 특수 테이프 처리해 방수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방풍성이 뛰어난 아이더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했으며 폴리에스터를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 역시 우수하다.
'로기' 아동용 후드 티셔츠는 소재 안쪽을 기모 가공해 따뜻하고 착용감이 부드러우며 스키 고글 프린트를 전면에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전국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본격적인 겨울방학에 들어감에 따라 눈썰매장, 스키장 등에서 가족 단위 레포츠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날 전망" 이라며 "최근 스노우웨어로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선보이게 됐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이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