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크리스마스인 25일 오전 11시부터 홍대 클럽 에반스라운지에서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후레쉬 크리스마스 파티(Fresh Christmas Party)를 개최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200명을 무료 초청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의 대표 프리미엄 냉장주스인 아침에주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침에주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chimjuice)에서 파티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1인 신청 시 2인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아침에주스 크리스마스 파티는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자선 나눔 활동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으로 서울대 출신에 비보이 챔피언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MC 박재민의 사회로 진행된다.
파티 참가 고객들은 김동민의 프로젝트 그룹인 ‘본투비 가르보’의 화려한 댄스, 언더계의 싸이 R.P 및 국내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축하 공연을 보며 아침에주스 칵테일과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타로이벤트, 베스트드레서 시상, 행운의 추첨 행사 등도 마련돼 있다.
한편 이날 파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서울우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