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053290)(대표 황도순)의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엔이키즈(NE KIDS)’가 어린이 교육 채널 ‘키즈원TV’와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엔이키즈(NE KIDS)’는 능률교육이 지난해 선보인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로, 누리 과정과 연계한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굿잡!(Good Job!)’을 전국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엔이키즈(NE KIDS)’가 ‘키즈원TV’에 공급하는 프로그램은 업계 최초 3D 영상으로 제작한 고품질 애니메이션으로, 강아지, 몬스터, 공룡, 로봇, 고래, 무당벌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아이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펼쳐나가는 친숙하고 다양한 일상 에피소드를 접하고, 재미있는 노래와 율동을 따라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과 어휘를 익힐 수 있다.
‘엔이키즈(NE KIDS)’의 애니메이션은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제공하는 약 1분~4분 분량의 다양한 필러물로 편성돼 올해 1월 6일부터 ‘키즈원TV’ 채널(KT ollehtv 148번, SKBtv 154번, LGU+tv 157번)에서 하루 12~13회씩 방송되고 있다.
한편, ‘키즈원TV’는 3세부터 7세까지 유아 및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국내외 유명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과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전문 채널이다.
이은우 능률교육 교육지원팀장은 “어린이 전문 채널로서 유익한 학습물 콘텐츠 비중이 높은 ‘키즈원TV’를 통해 ‘엔이키즈(NE KIDS)’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캐릭터를 노출함으로써 바람직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학부모와 유아 영어학습자가 ‘엔이키즈(NE KIDS)’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 제휴를 지속해서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능률교육)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