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카드사들이 돌아오는 설연휴를 맞아 스키장, 쇼핑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설을 맞아 쇼핑과 외식, 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할인과 M포인트 활용,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설 선물세트 최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 대에 따라 상품권(5000원~50만원권)을 증정한다.
1월 한달 동안 이마트에서는 가전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홈플러스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와 5000 M포인트 사용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마트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6~10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BC카드는 겨울철 스키 시즌을 맞아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하는 'BC 스키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휘닉스파크, 알펜시아리조트 등 전국 10개 스키장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스키장 시즌권,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핫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별도의 이벤트 참여신청 없이 10개 스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1명) ▲의류교환권 50만원권 (2명) ▲의류교환권 10만원권 (10명) ▲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2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휘닉스파크, 알펜시아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웰리힐리, 에덴밸리 등 8개 스키장 현장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1월 31일까지 매일 스키장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결제고객 ▲BC모바일카드 소지고객 ▲ 'Oh! point' 앱 다운로드·가입 고객 ▲'비씨콕' 앱 다운로드·가입 고객 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키장 시즌권, 핫팩, 스마트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스타카드는 체크카드고객을 대상으로 스키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원도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마스타카드, 마에스트로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 개장 기간 동안 진행된다.
마스타카드 체크카드, 마에스트로 체크·직불카드 고객들은 본인 명의의 체크카드 또는 직불카드와 신분증을 오크밸리 스키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오전 리프트권(4만5000원 상당)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전 리프트권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스키시즌과 설 연휴를 맞아 스키장, 외식, 쇼핑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활용해 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