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휠라코리아(081660)는 '2014 어반 캐주얼 백팩' 16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백팩은 절제된 자유로움을 모티프로 댄디한 느낌을 극대화 해 교복이나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에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 형태를 기본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나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매치 등 원포인트 디자인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했다.
무채색의 기본 형태부터 애니멀 패턴을 적용한 형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등판과 어깨끈 부분에 쿠셔닝과 통기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이중 포켓이나 노트북 수납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내부 수납 공간을 다양화해 실용성도 강화했다.
휠라 관계자는 "최근 백팩은 중고생들의 스쿨룩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다양한 형태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올해 트렌드인 심플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면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