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동계올림픽 특집페이지 'GO! Sochi' 오픈
2014-02-04 10:07:19 2014-02-04 10:11:25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SK컴즈(066270)(대표 이한상)는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특집페이지 'GO! Sochi'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집페이지(http://sports.news.nate.com/sochi2014)는 실시간으로 전하는 올림픽 관련뉴스 외에도 소치올림픽 상세일정 및 경기결과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일리소치’도 주목된다.
 
또 놓칠 수 없는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는 유무선 고화질 생중계·하이라이트 동영상 등 SK컴즈는 그 어느때보다도 풍성한 볼거리를 구성해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네이트는 이번 올림픽을 끝으로 태극마크와 작별을 고하는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의 스페셜 코너를 별도 구성했다.
 
정재엽 네이트서비스 팀장은 “실시간 유무선 생중계를 비롯, 풍부한 이야기 제공으로 소치의 혹한을 녹이는 선수들이 내뿜는 입김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소치올림픽으로 모아진 네티즌들의 응원 열기가 오는 브라질 월드컵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페이지는 4일부터 모바일(http://m.news.nate.com/sochi2014)을 통해서도 함께 제공된다.
 
◇네이트의 소치 특집페이지(사진제공=SK컴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