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티웨이항공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아름다운 가격은 즐거운 여행'이라는 컨셉의 '美친 수요일'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국내선 김포~제주, 대구~제주 노선과 국제선 인천~사가, 인천~후쿠오카, 인천~삿포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특가 운임은 총액기준으로 김포~제주, 대구~제주 노선 편도가 최저 2만6000원이며, 여행기간은 3월30일~4월30일까지다. 인천~사가·후쿠오카 노선은 편도 최저 5만9000원이며, 여행기간은 4월1일~29일까지다. 인천~삿포로 노선은 편도 최저 14만9000원, 여행기간은 3월1일~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美친 수요일' 이벤트는 고객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지속적으로 '美친 수요일'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에서 취항지 중 가고 싶은 곳과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이유에 대해 댓글을 달면 소원을 들어주는 '나 떠나갈래', LG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하늘 위의 추억을 포포 하세요', 회원정보 업데이트 '우리집은 무슨로?' 이벤트를 통해 국제선,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LG 포켓포토2, 티웨이항공 모형항공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