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2014-02-19 10:41:06 2014-02-19 10:45:10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대구은행은 DGB브랜드 이미지 대외 홍보활동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함께 할 제5기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대구(경산 포함) 지역 소재 4년제 대학교 2,3학년 재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제5기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4월초에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DGB브랜드 홍보, 지역사회 공헌활동, 신상품 및 금융서비스에 대한 각종 아이디어 제안 등의 대외활동을 전개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으로 매달 활동비가 지원되고, 우수활동자에게는 대구은행 입행 지원시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최종 30명을 선발하며, 서류전형과 면접결과, 최종합격자 등의 단계별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며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동영상 제작, 벽화 봉사 등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지역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대외 홍보활동을 비롯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대학생활 중 사회활동 참여의 좋은 기회"라며 "열정적이고 패기있는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