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단신)롯데·NC, 유소년 야구대회 개최 外
2014-02-25 10:59:59 2014-02-25 11:04:10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사진제공=NC다이노스)
 
◇한화이글스, 선수 브로마이드 디자인 공모전 시행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팬과의 소통·참여 강화를 꾀하려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글스 선수 브로마이드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분야는 그래픽과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래피 등 디자인 관련 모든 분야며, 오는 3~8월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디자인 공모전 사이트 '디자인 레이스'를 통해 진행된다. 공모전 대상 선수는 매월 공개된다.
 
오는 3월의 대상 선수는 김태균으로 다음달 14일까지 19일동안 진행되며, 디자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3월 수상작은 전문가 평가를 거쳐 3월25일 한화 이글스 또는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고,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대전구장 홈경기 시구 및 시타 기회가 제공된다. 수상작은 향후 한화이글스 브로마이드 상품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이글스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www.hanwhaeagles.co.kr),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자이언츠, '제26회 롯데기 리틀 중학교 야구대회' 개최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3월1~8일 부산 구덕야구장에서 '제 26회 롯데기 초, 리틀, 중학교 야구대회'를 실시한다. 참가팀은 부산·울산 지역의 총 32개팀(초등부 6개팀, 리틀부 16개팀, 중등부 10개팀)으로, 결승전은 대회 마지막 날인 3월8일에 열린다.
 
대회 참가팀 모두에게 야구공 2박스가 제공되며, 각 리그별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각각 3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과 2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이 주어진다. 더불어 대회 성적 우수자에게는 글러브, 배트, 스파이크 등의 야구 용품과 트로피가 시상될 예정이다.
 
◇NC다이노스, '2014 주니어 다이노스 스프링 챔피언십' 개최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연고지역 아마 야구 활성화를 위해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014 주니어 다이노스 스프링 챔피언십 (2014 Jr.Dinos Spring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NC가 주최하고 경남야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거제 하청야구장(초등부, 리틀부) 및 창원 마산야구장(중등부)에서 예선전을 진행한 이후 3월1일 마산야구장에서 각 부 결승전을 갖는다.
 
올해 3회째인 이번 대회는 경남, 울산, 전북 지역 총 33개팀(초등학교 9개팀, 중학교 11개팀, 리틀 13개팀)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정상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해 신인 1차지명 제도를 부활시키면서 NC에게 1차지명 지역으로 배정한 울산·전북 지역의 울산 제일중, 군산남중 등이 처음 참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NC는 모든 참가팀에 20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지원하며 타점상, 도루상 등 우수 선수에 대한 개별 시상도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