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CJ대한통운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코렉스몰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했다고 6일 전했다.
새롭게 오픈한 코렉스몰은 이동이 많은 화물차주들의 특성을 고려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유소 회원으로 가입하면 유료 유가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휴 정비소 예약도 가능하며, 정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유류대리점과 주유소 간 온라인 유류거래를 할 수 있는 유류전자상거래 코너도 마련돼 있다.
코렉스몰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유록스 10리터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생수 등 다양한 상품들의 특가 판매 행사,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대한 경품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코렉스몰의 주력 판매상품인 요소수 ‘유록스’는 산성비와 온실가스의 원인이 되는 자동차 배기가스의 질소산화물을 환경에 무해한 질소와 물로 바꿔주는 환원제다. 유럽, 미국 등에서는 환경보호기준에 맞추기 위해 화물차 대부분이 요소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점차 사용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코렉스몰 화면(사진=CJ대한통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