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출시..여심 공략한다
2014-03-11 10:18:33 2014-03-11 10:22:49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인기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으로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주요 특징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옮겨 놓은 듯한 게임 속 배경(선착장, 운하, 가게 뒤편 거리 등) ▲게임 속 주요 건물(2층 테라스) ▲게임 시스템(파스타 면 생산, 파스타 재료 구하기, 서빙하기)이다.
  
또 게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속 게임’도 도입했다. 새로운 파스타 메뉴를 요리할 때 '재료의 후라이팬 터치 게임', '신속한 서빙 리듬게임' 등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에 주목한 게임”이라며 “이 작품은 해외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