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단신)인천AG조직위, 한국전기공사협회 후원 계약 外
2014-03-25 09:23:26 2014-03-25 09:36:40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사진제공=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인천AG조직위, 전직원 월례조회·직장교육 실시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인천AG)조직위원회는 24일 인천 송도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에서 조직위 전직원을 대상으로 월례조회와 직장교육을 실시했다.
 
김영수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얼마 남지않은 아시아경기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 아시아인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조직위 구성원들이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는 이어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철저한 정치적 중립을 지켜 달라"고 주문했다.
 
조직위는 조회 후 직장 소양교육 일종으로 성폭력예방교육 전문기관 '하모니'의 김신숙 소장을 초청해 양성평등의식 함양 및 성희롱 예방을 위한 교육을 했다.
 
(사진제공=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서인천고, 인천AG 입장권 학교단위 최초 구입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24일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회의실에서 서인천고등학교와 아시안게임 입장권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서인천고 1·2학년 학생 1115명 전원이 수영·농구·축구 등의 입장권을 구입함에 따라 진행됐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이 자리에서 "전국 최초 학교단위로 입장권을 구입한 서인천고등학교 장용현 교장선생님·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학창시절 아시안게임이란 국제경기대회의 관람으로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송유정 서인천고 학생회장은 "TV로만 보던 유명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다니 가슴이 벌써 두근두근하다"며 "학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번 아시안게임이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서인천고의 학교단위 입장권 구입이 촉매가 돼 인천은 물론 아니라 전국 많은 학교에서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한 관심과 입장권 구입 및 경기 관람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학생단체 입장권 구매는 일반경기 70%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장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입장권 판매 사이트(ticket.incheon2014ag.org)를 참고하거나 콜센터(☏1599-429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인천AG조직위, 한국전기공사협회 (사)인천전기인봉사단 후원계약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24일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 (사)인천전기인봉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인천 송도 미추홀타워에 위치한 조직위 회의실에서 열린 후원 계약식에는 최장혁 조직위 사업본부장과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 (사)인천전기인봉사단 노인철 회장 등이 참석했다.
 
공식 후원 계약에 따라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 (사)인천전기인봉사단은 전기공사 분야 서플라이어급 후원사로 선정됐으며, 해당 부문 독점공급권을 얻고 대회 공식후원 명칭·엠블럼·마스코트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협회 인천광역시회는 인천지역 580개 전기공사 업체를 회원사로 둔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사)인천전기인봉사단은 불우청소년 지원사업과 전기시설물 무료봉사활동 등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