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이 28일 프리미엄 라인 ‘멀티플렉스’를 출시했다.
‘멀티플렉스’는 현재까지 출시된 드림 매트리스 가운데 최고 사양으로, 매트리스의 대표소재인 천연라텍스와 코이어, 독립 스프링이 모두 적용된 3개 층위의 내부구조를 자랑한다.
최상단의 천연 라텍스 토퍼는 천연고무액을 몰드에서 고온의 증기로 가열해 쪄내는 던롭공법으로 제작된 에코 천연 라텍스 인증서를 획득한 친환경 소재로서 안락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다음 층인 천연 코코넛 섬유 코이어는 뛰어난 통기성과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으로 쾌적한 매트리스 관리와 유지에 도움을 주며, 손쉽게 세탁이 가능해 청결한 관리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토퍼를 분리해 매트로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드림 매트리스 ‘멀티플렉스’의 판매가는 킹 사이즈 169만원, 퀸 사이즈 159만원이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에서 ‘침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인 ‘드림 멀티플렉스’ 매트리스와 ‘그린랜드’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해당 침대 프레임을 절반 가격에 살 수 있다. '드림 헤븐’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밀튼, 카라, 우든힐 등 인기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 받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