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2014-04-09 09:33:35 2014-04-09 09:37:5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미국의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9일 신규 입점한다.
 
이번 면세점 입점 제품들은 FAB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 등 모두 6종이다.
 
FAB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존 홈쇼핑과 헬스 앤 뷰티 스토어에 한정돼 있던 유통망을 확대해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롯데 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트레블 리테일 시장으로의 확장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FAB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FAB 정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인터넷 면세점 구입 고객 중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AB 울트라 리페어 립테라피 정품,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톡스 아이 롤러 정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론칭 이후 2개월간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http://www.lottedfs.com)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트라 리페어 크림 정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FAB는 지난해 국내 론칭 후 현재 올리브영, GS홈쇼핑(028150), 롯데 아이몰, 현대 H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중이다.
 
◇(사진제공=FAB)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