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2014-04-09 16:46:35 2014-04-09 16:50:4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의 헤리토리는 남성 컬러 재킷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헤리토리의 S/S 시즌의 주력 상품인 '린넨 컬러 재킷'은 4버튼 형태의 슬림핏 재킷으로 코튼린넨 소재를 사용,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재킷 형태 외에도 카라를 세워 차이나 카라의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소매 안쪽에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접어 입으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린넨의 소재감을 살릴 수 있는 파스텔 톤을 사용했으며 핑크, 블루 2가지로 색상으로 출시됐다.
 
최근 유행하는 체크패턴을 활용한 재킷도 출시됐다.
 
'미니 체크 재킷'은 체크 무늬 패턴을 사용햇으며 투버튼 슬림핏으로 제작돼 캐주얼을 비롯해 정장에도 매치가 용이한 제품이다.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아 간절기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블루,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그린 컬러 재킷도 출시됐다. 면 옥스포드 소재의 투버튼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아웃포켓 디자인과 카라 뒷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밝은 컬러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그린, 블루 2종으로 구성됐다.
 
헤리토리 관계자는 "최근 20도를 넘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온에 따라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재킷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린넨 등 청량감을 주는 소재와 봄에 맞는 화사한 컬러 재킷이 젊은 남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헤리토리)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