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센터폴은 오는 23일 마블코믹스와 콜래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파이더맨 키즈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 예정일인 23일에 맞춰 출시되는 것으로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다.
스파이더맨 키즈팩은 티셔츠와 장화, 백팩으로 구성됐다. 스파이더맨의 상징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바탕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포인트로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백팩은 책, 장난감 등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직사각형 디자인으로 설계했으며 앞주머니와 옆 주머니, 상단부 손잡이 등의 디테일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장화는 어린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손잡이를 적용했으며,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 재질로 물에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셔츠는 착용감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면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 레글런 스타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앞판에 인쇄했다.
한편 센터폴은 '어메이징 센터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을 포함한 센터폴의 봄·여름 시즌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50명을 선발, 영화관람권(1인2매)을 증정한다. 또한 6월1일까지 스파이더맨 키즈 제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반다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센터폴 관계자는 "가족단위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올 하반기 키즈 라인을 출시하는 등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키즈모델 선발대회 개최, 콜래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