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카티즈 시네마' 출시
2014-04-28 10:04:39 2014-04-28 10:09:0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이더는 오토 캠핑용 텐트 '카티즈 시네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티즈 시네마'는 텐트 내부에 장착할 수 있는 프로젝터용 스크린과 빔 프로젝터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해 캠핑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투룸형 텐트로 거실 공간에 스크린 설치 고리를 장착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 6인용 이너텐트 외 추가로 4인용 이너텐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해 10인 이상까지 수용할 수 있다.
 
높은 천장과 넓은 통풍구를 마련해 개방성과 통풍성이 뛰어나며 루프 타프와 그라운드시트를 함께 제공해 실내외 온도차로 발생하는 결로현상을 최소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폴(Pole) 부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힘을 가장 많이 받는 부분에 알루미늄 몰드를 적용하는 등 안전성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아이더 관계자는 "최근 캠핑 시 IT 기기를 활용해 음악과 영화를 즐기는 캠핑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장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카티즈 시네마 텐트를 선보였다"며 "올해는 고객들이 캠핑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캠핑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는 캠핑 용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그늘막,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앞치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아이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