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모바일 앱, 추가 10% 할인
2014-04-30 09:18:28 2014-04-30 09:22:46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롯데마트은 7일까지 '모바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몰 모바일 앱을 이용해 5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 현재 3만원 이상 무료배송 기준을 한도 없이 무료 배송해주며, 15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최신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바일 앱(m.lottemart.com) 은 지난 2012년 1월 출시된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장기 불황과 영업규제로 대형마트가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지속적으로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모바일몰 매출이 가파르게 신장하는 까닭은 최근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증가로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출퇴근 시간 및 야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몰만의 편리함 때문"이라고 분석된다.
 
롯데마트 모바일몰은 최근에는 이러한 편리함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모바일몰’에 반영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는 출퇴근족을 위해 출퇴근 시간에 모바일 쿠폰을 발행하는 '해님 달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의무휴업의 영향으로 주말에 오프라인 쇼핑을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에만 사용 가능한 '신데렐라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편리성을 넘어 시기별, 상황별로 맞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모바일몰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유통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