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진에어는 오는 6월 6일까지 제주도의 숨은 명소를 포함한 주요 추천 관광지와 코스를 안내하는 지도를 배포하고 에코(eco) 투어 권장을 위한 자전거 대여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김포국제공항 체크인 카운터와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 기내에서 제주도 내 총 26개의 주요 관광지와 숨은 명소, 편의 시설 등을 힐링(Healing), 로맨틱(Romantic), 다이나믹(Dynamic), 펀펀(Fun Fun)의 4가지 코스로 구분해 안내하는 제주도 관광 지도를 배포한다.
(사진제공=진에어)
또 제주도 해당 주요 관광지에는 진에어 로고 형태의 나비 모양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등을 통해 이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에 응모한 관광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음료 상품권, 진에어 국내선 할인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국내선 탑승권을 지정된 자전거 대여 업체에 제시하는 승객에게 대여료의 15%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용두암 하이킹', 중문 관광 단지 내 위치한 '중문 자전거'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