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라이프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라이프가드 컬렉션'은 물놀이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에 자외선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워터프루프 효과를 갖춘 메이크업 제품 11종으로 구성됐다.
미국 최대 수상·해양 안전 및 건강 교육 기관인 'AL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태양에 강하고 물에서 빛나는 컬렉션의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력 제품인 '워터밤 마스카라'는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솜사탕처럼 가벼운 화이버가 속눈썹을 길게 늘려주며 탱탱한 젤리쿠션 포뮬러로 컬링 효과를 제공한다.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메탈 플레이트를 내장해 신선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마스카라를 코팅해 지속성을 높여주는 '아이밤 부스팅 픽서'와 또렷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워터밤 아이스 코팅 라이너', 고밀착 크림 섀도 '페스티벌 팟 아이즈' 등도 선보인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주력제품인 '워터밤 마스카라'를 구매하면 '워터밤 마스카라 리무버'를 50% 할인 판매하는 이베트를 진행한다. 또한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1만원 할인하고, '뷰티 썬' 자외선 차단제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