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티브로드가 경기도 평택시와 공동으로 평택시 안중면 소재 안중컨벤션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초청하는 ‘孝사랑 대잔치’를 진행했다.
4일 티브로드에 따르면 ‘어르신 孝사랑 대잔치’는 평택지역 거주 독거노인 후원과 효 사상을 고취하기 위한 티브로드 지역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3회째 마련된 행사다.
평택시에 거주하는 어르신 및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 약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점심을 대접하고 1부 행사와 2부 공연 및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다.
이 중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어르신 노래자랑은 티브로드 지역채널 4번의 공개음악방송 프로그램인 ‘티브로드스타’에서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로드 기남방송은 당일 행사장에서 평택시노인요양원 발전기금과 생필품 등을 전달했으며, 티브로드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음식봉사와 움직임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도와드리는 도우미 봉사활동 등에 참여했다.
허승범 티브로드 경기사업부 사업부장은 “티브로드 기남방송은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과 특화된 지역밀착형 콘텐츠 개발 등으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방송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시청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 공재광 시장과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 김낙용 지회장, 티브로드 경기사업부 허승범 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티브로드 제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