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CJ제일제당은 다음달 20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와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를 제공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을 선물해 보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지난 5월 가정의 달에 진행한 '햇반으로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연중 캠페인으로 확대시켰다.
하트가 그려진 햇반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고 햇반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오른쪽 상단 하트 뒷면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달 18일부터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사랑의 메시지와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를 제공한다. '햇반 스페셜 선물박스'는 흰밥부터 잡곡밥, 식후 혈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김병규
CJ제일제당(097950) 햇반 마케팅 담당 부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햇반을 통해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햇반이 소비자들과 감성적 교감을 가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