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동아오츠카의 화이브미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식이섬유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화이브미니 체험단 5기-하이파이브'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300명으로 구성되는 이번 '하이파이브 체험단'에게는 8월 한 달간 화이브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지원과 격주로 제공되는 하이파이브 3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화이브미니는 매 미션마다 선정된 우수체험단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 권(10명) △에버랜드이용권(5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 권(5명) 등 경품을 전달한다.
특히 우수체험단에게는 '화이브미니 서포터즈'의 기회와 함께 매달 5가지 미용아이템으로 구성된 '하이파이브BOX'가, 최종 우수서포터즈에게는 해외여행권이 제공된다.
하이파이브 체험단은 오는 18일까지 화이브미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화이브미니 체험을 통한 자신의 목표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연령, 성별 등의 적합도와 SNS 활성화 기준으로 선발된다.
백민희 화이브미니 브랜드매니져는 "화이브미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며 "화이브미니 체험은 몸매관리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건강과 재미까지 얻을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