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팔도는 오는 18일까지 '팔도 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팔도 마스터즈'는 팔도 마케팅과 서포터즈를 합쳐 만든 줄임말로 '마케팅 서포터즈'에서 새롭게 변경했다.
팔도는 '팔도 마스터즈' 4기로 개인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블로거, 동영상, 웹툰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가능자, 인터넷 개인방송(아프리카TV) 진행자 등을 대상으로 10명 내외로 선발할 계획이다.
'팔도 마스터즈' 4기로 선발되면 8월부터 10월까지 총 10주간 활동하며 팔도의 주력제품인 '팔도비빔면', '왕뚜껑', '남자라면', '비락식혜' 등의 공감할 수 있는 제품 스토리텔링과 팔도 주요행사인 '팔도 공모전'과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활동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연령과 직업, 활동하는 온라인 채널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할 예정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팔도 마스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용이 지급되며 활동이 끝난 후 최우수 마스터즈 1명에게는 30만원을, 우수 마스터즈 2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팔도 마스터즈' 4기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팔도 블로그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paldoblog@naver.com)로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발표한다.
(사진제공=팔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