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KB국민카드는 학부모들의 자녀 학원비 부담을 줄여주는 'KB국민 지혜담은 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학원 업종 최대 10%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도 수학, 언어 등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기호를 모티프로 적용해 교육 관련 카드 상품임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학원 업종에서 8%가 할인되고, 60만원 이상인 경우 학원 업종에서 10%가 할인된다. 할인은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제휴학원과의 프로모션등을 통하여 추가 현장할인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편의점 업종 5% 할인도 제공된다. 할인은 이용금액 기준 월 6만원까지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에서도 결제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 ‘케이월드’의 경우 8천원, 국내외 겸용카드의 경우 1만3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를 통해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 학원비 등 사교육 관련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