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숍 모던하우스가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NC백화점, 뉴코아, 2001아울렛 등에 입점해 있는 전국 40여개 모던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modernhouse.co.kr) 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모던하우스의 정기세일은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며 대표 인기 상품 80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던하우스는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침장, 주방 상품,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세일 상품으로는 에릭슨 8P 디너세트 2만7930원, 라미 침구세트 6만9300원, 뱀부 짜임 대자리가 3만9900원 등이며 전품목 50% 세일중인 USB선풍기는 9950원, 씨글라스 여름방석 413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는 자체개발 제품의 비중이 80%로, 생산과 유통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여 가격의 거품을 빼 합리적"이라며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에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던하우스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친구에서는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출시 및 여름 정기세일을 기념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참여방법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서 친구 5명을 소환해 댓글을 달면되며 그 중 5명을 추첨해 소환된 친구들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이랜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