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락'은 지난해 출시한 간편 밀폐용기 제품으로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전용 트레이도 함께 선보인다.
사운드락 전용 트레이는 밀폐용기의 주 사용층인 주부들의 평소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새롭게 추가된 구성이다. 설거지가 끝난 사운드락을 전용 트레이에 담아 보관하면 보다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사운드락'은 기존 씰 타입 간편용기에 사면결착 방식을 적용, 밀폐력을 강화해 보다 오랫동안 음식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몸체에 용량 표기가 돼있어 내용물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불투명한 우유빛깔이 특징인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의 흐림도를 크게 개선해 맑고 투명한 몸체로 내부에 담긴 식재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김광태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주부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을 보다 깔끔하고 편안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밀폐력과 편리함을 겸비한 사운드락에 트레이를 추가해 선보이게 됐다"며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사운드락 트레이 패키지 론칭방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사운드락과 전용 트레이, 그리고 락앤락의 스테디셀러인 드라이푸드캐니스터 3종까지 총 22종 세트를 5만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