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넥센히어로즈, 29일 한화전 '메트라이프 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메트라이프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단 후원사로 참여 중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날 이벤트를 기념해 자사 캐릭터 스누피를 경기 전 시구자로서 마운드에 등판시키며, 임직원과 고객 약 1100여 명을 목동야구장에 초청해 응원을 진행한다.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 마련된 메트라이프 홍보 부스에서는 '메트라이프 도루왕'과 '메트라이프 홈런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포토월'에서는 무료 사진 촬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넥센히어로즈, 30일 한화전 '꽃마름 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꽃마름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단 후원사로 참여중인 꽃마름은 이날 '꽃마름 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임직원 자녀 김의영(상암초 3년), 김의진(상암중 1년) 남매를 시구자와 시타자로 올리고, 임직원 및 고객 약 300여 명을 목동야구장에 초청해 응원을 진행한다.
◇부산 사직야구장 전경. (사진제공=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29일 두산전 '가고시마의 날' 행사 실시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29일 사직 두산전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열리는 '가고시마의 날'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선수단에서 전훈지로 방문하는 가고시마의 홍보와 상호 간 우호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가고시마의 날'을 맞아 사직구장 야외광장에는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가고시마를 알리는 팸플릿을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가고시마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기념볼을 증정한다.
또한 이날 모리 히로유키 가고시마 시장은 사직구장을 방문해 김시진 감독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며, 가고시마시를 대표해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2006년부터 가고시마 시에 위치한 가모이케 구장에서 선수단 전지훈련을 실시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