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전속 모델 EXO 멤버들이 자연과 동화된 순수한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100%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천연성분 세안비누로 모공 속 피지는 물론 각질까지 제거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알코올과 방부제, 경화제 등 5가지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향를 비롯해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피치, 민감한 피부에 좋은 아카시아, 풍부한 보습감의 체리블라썸, 달콤한 향의 애플망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그린티까지 각 성분별로 기능을 강화하고 자연의 향기를 담아 6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XO 엽서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EXO의 사인이 담긴 엽서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인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봉투로 제작됐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