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최근 신(新)연금저축 이체(이전)서비스를 오픈하면서 '노후대비 연금자산' 관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5일부터 오는 10월17일까지 8주간이다.
이번 신연금저축계좌는 기존 연금펀드 대비 가입대상 연령과 납입 한도가 늘어나고, 자유로운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점 등 여러 가지로 舊연금펀드대비 개선된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기간 동안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하며, 추가입금한 고객에게는 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이번 신연금저축계좌가 좋은 이유에 대해 댓글을 작성한 고객은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민석주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은 "연금펀드의 경우 장기투자상품인 만큼 펀드보수(비용)가 낮을수록 유리한데, 키움증권의 경우 지난 5월19일부터 연금펀드를 포함한 모든 펀드에 대해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타사대비 경쟁력이 높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이벤트 공지를 참고 하거나 키움금융센터(1544-91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키움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