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현대백화점(069960) 중동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부천 중동점에서 '제1회 현대 프리미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의 테마는 '현대백화점이 제안하는 웨딩의 모든 것'이다.
기존 백화점이 진행하는 웨딩페어 행사가 혼수브랜드 상품 을 ㅈ중심으로 이뤄졌던 것에서 벗어나 이번 행사는 웨딩홀 예약부터 허니문 장소 결정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놓은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재훈웨딩, 더스튜디오 루체, 라뷰티코아(메이크업) 등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브랜드를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류한복,
하나투어(039130), 더벨스파, 바른손카드 등 약 20여개 웨딩 서비스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드레스, 스튜디오, 웨딩홀 등을 계약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식대 10% 할인, 웨딩패키지 피부 관리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별로 상담만 해도 텀블러, 에코백, 스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1층 행사장과 모피, 침대, 가전 등 주요 혼수매장에서도 혼수상품 초대전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부문을 백화점에 한데 모아서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10~11월 윤달로 결혼 계획을 11월 하순 이후로 잡고 있는 예비부부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