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2015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2014-10-30 10:04:02 2014-10-30 10:04:02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능률교육(053290)이 11월 9일까지 2015년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B2B 및 프랜차이즈교육 영업, 출판 편집디자인 등 3개 부문으로,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5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 부문은 영어교육 전공자와 대학원 졸업자, TESOL 전공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9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사이트(http://recruit.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필기시험 및 인적성검사 ,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한다. 담당 업무와자격요건,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능률교육은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근무 환경을 궁금해하는 입사지원자를 위해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능률교육 블로그 사보(http://neungyule.tistory.com)에서 ‘2015 공채 Q&A’ 메뉴를 운영한다. 입사지원자가 블로그댓글로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채용담당자 또는 선배 직원의 진솔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능률교육은 점유율 1위의 고등 영어 교과서와 ‘리딩튜터’, ‘능률 VOCA’, ‘토마토 토익’ 등 베스트셀러 영어학습서로 잘 알려진 교육전문기업이다. 최근 기업 브랜드를 ‘NE 능률’로 변경하고, 수학?유아교육 등 신사업에 잇따라 진출하며 영어교육 외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해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주어진 업무를 적극적으로 즐겁게 수행하려는 자세를 지녔는지, 끊임없이 배우며 역량을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지, 다양하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조직 내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집중적으로 검토해 인성과 역량, 잠재력을 보유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