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 실시
2014-11-05 09:00:00 2014-11-05 09:28:01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삼성전자가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삼성전자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모바일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프로그램 대상 중고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삼성전자 포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대상 모델은 2012년 출시된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2013년 출시된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등 총 37종이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삼성 갤럭시앱스,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OK 캐쉬백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삼성전자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은 오는 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1인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http://membership.samsung.com/sec)를 참조하면 된다.
 
삼성전자가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사진제공=삼성전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