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2014-11-05 10:45:24 2014-11-05 10:45:24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랜드그룹은 지난 4일 협력업체와 '이랜드리테일 동반 성장 협약식'을 개최 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랜드)
 
이번 협약식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유통 매장 내에 입점해 있는 300여개 브랜드의 임직원들과 함께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상생 발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올해 이랜드리테일의 실적과 함께 내년 계획 등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우수 협력업체 수상 행사도 진행했다. 한해 동안 진행된 동반 성장 실천 내용을 발표하고 협력업체들과 상생 발전하기 위한 상호 역량 강화 방안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회사와 협력업체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 파트너십을 가져야 한다는 기본 원칙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중소 협력업체들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집중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이번 행사를 그룹 내 주요계열사인 이랜드월드와 이랜드파크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중소 협력업체를 위한 상생펀드 조성 등 그룹 차원의 상생안도 확정 발표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