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디자인벤처스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롯데몰 수원점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롯데 수원점은 수원 내 세 번째 매장으로, 기존 백화점 매장과 상품군에서 차별화했다.
인기 라인 로맨틱시리즈는 퀸 침대 대신 싱글 침대를, 콜린스빈티지 역시 침대 대신 장식장, 서랍장을 전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최근 수원시 주변에 2533평형대의 중소형 아파트 분양이 증가하면서 평형대에 맞는 2-4인 식탁, 소파, 거실장 등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디자인벤처스는 갤러리아 수원점, 권선동 수원직영점에 이어 롯데 수원점까지 수원시에만 3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디자인벤처스의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각각 다른 상품군과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로 수원 상권을 세분화, 전략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수원을 비롯해 광교, 동탄, 세교 등 신도시 입주가 예정되어 있고, 벤처나 IT기업의 이주로 2030세대의 유입이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소비자들에게 디자인벤처스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