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1위 증권정보 어플리케이션 증권통에서 요즘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증권통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스마트폰 보급율이 80%까지 육박하면서 이제 스마트폰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보편화 되어있다. 이런 시장 구조 속에 증권통이 스마트폰 전문 쇼핑몰 모바일통과 함께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시행 후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자신의 강점을 매력발산 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여전히 소비자의 반응은 냉랭하다.
이 와중에 증권통을 통한 틈새시장을 아는 고객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증권통을 이용해 주식거래를 매월 1번이라도 한다면 최고 40만원까지 증권거래장려금을 받아 휴대폰 가격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 통신사에서 지급하는 공시지원금 외 각 대리점에서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추가지원금 15%기본이고, 본인에게 맞는 주식거래만 한다면 당장 오늘아침에 출시된 최신스마트폰을 30%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혜택을 주는 증권통과 모바일통의 이벤트는 지금도 진행 중이다. .
모바일통이란?
SKT / KT / LGU+ / 알뜰폰 통신사 의 공시지원금이 적용된 스마트폰의 가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통신사 공시지원금 외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최대 상한선까지 제공한다.
또한 상시적으로 증권사와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기다리지 않도록 꾸준히 365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주식거래고객이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싶을 때,
본인의 실적에 맞춰 모바일통 이벤트 중 나에게 필요한 혜택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모바일통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혜택과 많은 장점을 가진 상품이지만, 본인의 주식 패턴에 맞춘다면 그보다 더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