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관리 건기식 제품 출시 '봇물'
2015-01-15 19:57:45 2015-01-15 19:57:45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겨울에는 심근경색증·뇌졸중 등 혈관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겨울철 혈관건강을 위해서 보온에 신경을 쓰고 올바른 생활습관과 적절한 운동을 추천하고 있다. 다양하게 출시된 혈관 관리 건강기능식품을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일화 예비채, 간편 혈액청소습관 '레드퓨어' 출시
 
일화의 건강브랜드 예비채는 혈관건강을 도와줄 전용 건강기능식품 '레드퓨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rTG 오메가-3와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홍국,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과학적으로 배합돼 심혈관계 질환 및 대사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기재 일화 예비채 사업부장은 "예비채는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테라피스트의 전문 상담을 통해 혈관건강 등 고객에게 필요한 종합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각사)
◇씨스팜, 혈관기능 개선 위한 '혈관팔팔' 출시
 
씨스팜은 혈관기능 개선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 '혈관팔팔'을 출시했다. 혈관팔팔은 혈관의 내부 공간을 확보해 혈액 운반을 원활하게 한다.
 
최희성 씨스팜 부장은 "혈관도 피부처럼 노화돼 두꺼워지거나 딱딱해질 수 있는데 그 결과는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위험성이 크다"며 "혈관팔팔은 혈관을 두껍지 않고 유연하게 관리해 혈액 운반을 원활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LG생명과학, 리튠 ‘솔루션-K’
 
LG생명과학(068870)의 리튠 ‘솔루션-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모나콜린K 성분과 혈행 관리와 혈중 중성지질 개선 소재인 오메가-3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모나콜린K는 혈액 속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혈행·혈중 중성지질·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은 겨울철 혈관 건강 관리를 위한 필수 요소"라며 "3가지의 혈관 건강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겨울철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