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훈기자]
아프리카TV(067160)는 '2015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레이디스 배틀' 결승전을 내달 1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프리카Tv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공동 주관하고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이번 경기는 늘어나는 여성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LoL 공식 리그로, 여성 이용자 400명(80팀)이 두달 여 간 예선과 본선 경기에 참여했다.
결승전 무대에서는 팀 '전국구비밀병기'와 'IM#Athena'가 격전을 벌인다. 그동안 이들의 멘토로 참여한 아프리카TV의 인기 BJ '팡이요'와 '까루'도 결승전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 밖에 ▲나는눈꽃 ▲나는상윤 ▲인간젤리 ▲꼬꼬갓 등 인기 게임 BJ 10명이 5대 5 이벤트 매치에 참여하고 지난 본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이번 결승전은 경기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LoL 공식 티셔츠와 아프리카TV 퀵뷰 365일권,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기념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경기 시청은 레이디스 배틀 공식 웹페이지(ladiesbattle.afreeca.com)와 아프리카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가능하다.
(사진=아프리카TV)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