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전국 무료 토익 모의고사' 21일 실시
2015-03-09 14:22:21 2015-03-09 14:22:22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YBM시사닷컴(057030)이 오는 21일 ‘YBM 전국 무료 토익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지는 오프라인 시험과, 어디서든 응시 가능한 온라인 시험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YBM 어학원 18개 지점에서 동시에 치러진다.
 
9일부터 20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응시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2000명까지 접수하고 응시료는 없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종료되는 21일 정오부터 시작해 28일 자정까지 응시할 수 있다. 3월 29일 정기 토익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시험 하루 전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와 마찬가지로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접수하면 된다.
  
YBM시사닷컴은 이와 함께,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높이기 위해 모의고사 온라인 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YBM CLASS 강사진이자 YBM 종로센터 급상승토익으로 유명한 엄대섭 강사와 이정식 강사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각 수험생의 모의고사 성적 결과를 분석한 자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 특강을 수강한 후 댓글을 작성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YBM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 영어회화 학습기 ‘YBM 마스터리 E900 Ⅱ’, YBM 교육상품권 5만원 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생에게는 후기특강, 간식, YBM어학원 마일리지 등 전국 YBM어학원 별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이동훈 YBM시사닷컴 부장은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 안배가 관건인데, 실제 시험과 유사한 조건의 모의고사 문제를 시간 내에 푸는 연습을 꾸준히 하면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YBM 모의고사와 온라인 특강을 잘 활용하면 29일 정기 토익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YBM시사닷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