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다날(064260)의 자회사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달콤커피는 달콤상큼 허니주스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새봄맞이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허니주스는 혈관과 위장을 깨끗하게 하는 슈퍼푸드 '케일'이 듬뿍담긴 음료 '허니그린'(Honey Green)과 항암효과 및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건강식품 '비트'를 베이스로 한 '허니레드'(Honey Red) 등 2종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와 달콤한 꿀을 블렌딩한 신개념 웰빙 음료다.
특히 1회용 컵이 아닌 달콤커피 특유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주스 보틀에 담아 기본으로 제공된다. 뚜껑이 있어 음료의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주스 보틀은 세척후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맛과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보호는 물론 실속까지 챙긴 제품이다.
달콤커피는 새음료 출시기념으로 다날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사투리 이모티콘 '오대오와 이대팔' 무료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커피 매장(일부 매장에 한함)에서 신메뉴인 허니주스(그린/레드) 2종과 부기브레드(플레인/치즈) 2종을 구매하면 이모티콘 무료쿠폰을 증정(소진시까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이벤트페이지(http://www.dalkomm.com/whats-n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